■소소한 외식

[부천신중동_북촌순두부&보쌈] 칼칼한 순두부찌개 북촌 순두부

호호아줌마* 2022. 8. 21. 2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냥웃쟈 호호아줌마입니다.

오늘도 점심 포스팅~^^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도시락 다음으로 자주 먹는 집!!

든든한 점심 한 끼로 직장인들이 많이 먹는 순두부찌개 '북촌순두부&보쌈'집을 소개합니다.

북촌순두부&보쌈
내부사진

보시는 것처럼 점심시간이라서 매일 이렇게 사람이 많이 있어요. 순두부 종류도 다양하고 점심특선으로 먹을 수 있는 보쌈도 있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이 바로 순두부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

그동안 7년 동안 다니면서 메뉴판을 잘 안 봤는데 진짜 은근 메뉴가 많이 있네요.

여기 순두부찌개는 모든 메뉴에 솥밥이 나오는데요. 사실 점심시간에 순두부찌개만 먹어도 배가 부르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생각지도 못했어요. 지금 보니 보쌈 외 낙지볶음도 있고 떡갈비도 있어 아이들과 같이와도 좋을 거 같아요.

 

순두부 메뉴
해물순두부 / 햄치즈 순두부 / 굴순두부 / 곱창 순두부 / 매생이 순두부/ 청국장 순두부/ 카레 순두부 / 들깨 순두부/ 섞어 순두부/ 만두 순두부/ 비지 순두부/ 황태 해장 순두부  
이렇게 1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곱창 순두부 직장동료는 섞어 순두부를 주문했는데요.

여기는 주문받기 전부터 기본 반찬부터 세팅을 해줍니다.

기본반찬
반찬 김통

기본 반찬은 이렇게 5가지가 항상 세팅이 되는데 김은 옆에 자리마다 있어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항상 딱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는데 볼 때마다 느끼지만 김 집게가 너무 귀여워~^^

아 그리고 여기는 기본 세팅 반찬의 양은 적어요 하지만 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찬 양을 넉넉하게 달라고 하시면 되는데요

반찬

반찬이 버려지는 양이 많기 때문에 따로 원하는 반찬을 많이 달라고 요청하면 많이 주셔요.

제가 주문한 곱창 순두부가 왔습니다~^^ 순두부가 오면 제일 먼저 계란을 넣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계란을 넣은 후 다음 작업은 솥밥 덜어놓기~ 그래야 구수한 누룽지를 먹을 수 있어요.

(이날은 생각 없이 먹다 보니 이미 누룽지를 다 먹어버렸네요~ ㅋ)

보글보글 곱창순두부

방금 나온 순두부~~ 너무 밋있겠죠~

곱창순두부2

여기 순두부는 고추기름이 많이 들어간 순두부찌개는 아니에요. 그래서 매콤하지만 느끼하지 않은 순두부찌개랍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곱창이 숨어있어 잘 찾아야 해요 ㅜ.ㅜ 혹시 곱창의 양을 더 원하시는 분들은 곱창 순두부 정식을 주문하면 돼요. 

요즘 식재료 가격이 올라서 어쩔 수 없지만 사실 여기도 천원이 올라서 이제 순두부찌개가 만원이에요. 그거에 비해 곱창이 너무 적어서 그게 제일 아쉬워요.

이렇게 물가가 계속으로있는데 한 달 식대가 10만 원이면... 딱 열흘만 점심 사 먹으라는 이야기 인지... 갑자기 포스팅하는데 현타가 오네요~~ 

부천 신중동 북촌순두부&보쌈은 연중무휴 매일 운영해서 좋아요.

 

이상 부천 신중동 북촌순두부&보쌈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