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리뷰

[부천옥길_찰찰보리식빵] 아이들간식 식빵 맛집 햄모닝 / 크림치즈월넷브레드

호호아줌마* 2022. 9. 3. 2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냥웃쟈 호호 아줌마입니다.

오늘 부천옥길 찰보리 식빵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저는 평일에도 아이들 간식 주말에도 아이들 간식 사기 바쁜데요. 오늘 역시나 간식 사기 바빴습니다. 아마 아들 둘을 키우는 엄마들은 공감하실 거 같은데요^^;; 그중 가격도 괜찮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빵집인 저희 동네 찰찰 보리 식빵을 소개합니다.

부천옥길 찰찰 보리 식빵
영업시간 : 오전 10시~ 저녁 9시까지 (보통 저녁 7시 품절된 빵이 많아요)
매주 일요일 휴무/ 명절 연휴 휴무

저희 동네에 빵집이 여러 개 있긴 하지만 저는 여기만 가는데요. 이유는 집에서 제일 가깝기도 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여기 빵을 너무 좋아해요.
특히 아이들도 아이들이지만 저희 어머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자주 이용하는데요.
2,900원에서 3,300원으로 요즘 물가가 올라서 여기도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다른 체인점보다 가격이 그나마 괜찮은 거 같아요.(신제품 및 몇몇 빵은 가격이 3,900원 4,8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 내외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여기는 빵 구매 후 적립까지 돼서 나중에 적립금으로 구매금액 차감할 수 있어요.

찰찰 보리 식빵 빵 종류
생크림 식빵/ 크림치즈/ 월넷 브레드/ 앙버터/ 마늘 바케트/ 일반 바케트/ 옥수수 모닝/ 햄 모닝/ 알밤 가득/ 앙쑥/ 콘치즈 식빵/ 블루베리/ 건강 곡물/ 고구마 크림치즈/ 연유 식빵/ 모카 생크림/ 우유식빵/ 오징어 먹물 치즈/ 초코 식빵/ 호두호밀 크랜베리/ 못난이 빵/ 밤호박 크림치즈/ 애플 시나몬/ 호두, 통팥
외 롤케이크 생크림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찰찰 보리 식빵은  전부 수제 빵이고 유산균 3일 숙성으로 천연 발효시켜 더 맛있고 어른들이 먹어도 속이 편안해 다른 집이 아닌 여기만 다니는 이유인 거 같아요.
식빵도 쫄깃하고 부드럽지만 제가 자주 사는 빵은 따로 있어요.

바로 크림치즈 월넷 브레드와 햄 모닝 빵인데요 이 두 개는 아이들이 눈 깜짝할 정도 너무 좋아하는 빵이에요.
먼저 크림치즈 월넷 브레드 빵을 소개할게요

빵 위에 크림치즈 가득 올려져 있는 거 보이시죠.
사실 저희 큰아이들이 크림치즈를 싫어하는데 이건 진짜 잘 먹어요. 제가 이건 맛있어? 치즈 냄새 안 나? 하고 물어보고 보면 응 치즈 냄새 괜찮아요 나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하고 대답할 정도로 너무 좋아해요. 치즈 싫어하는 아들도 이렇게 잘 먹는 거 보면 아무래도 사장님의 노하우가 있는 거겠죠?

잠깐 자리 비운 사이 아드님이 벌써 한입 뜯어먹었네요^^; 그것도 크림치즈가 많이 올려져 있는 부분을 먹었네요~
3300원이지만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고 빵도 부드러워 부모님도 맛있먹었습니다^^

두 번째 빵은 햄 모닝빵입니다. 빵 너무 잘 구워졌죠~

사실 이 빵은 제가 출근으로 혹시나 아침에 밥을 안 먹을까 봐 사게 되었는데요. 아침뿐만 아니라 출출할 때 한두 개식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진짜 좋은 거 같아요.(아이들 학원 가기 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도 급하게 출근하게 두 개씩 사무실에서 커피고 같이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는 햄 모닝 빵입니다^^

햄 모닝빵 안쪽에는 이렇게 사각 치즈와 사각햄이 들어있어요. 치즈와 햄이 모닝빵 가운데에 조금만 있는 게 아니라 크게 있어요. 햄 모닝빵 역시 6개 / 3300원인데 너무 강추하는 빵입니다.
이렇게 오늘도 저희 집은 주말 간식 맛있는 빵으로 순식간에 싹 비웠는데요. 내일 일요일 간식이 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


이상 그냥 웃자 호호 아줌마의 부천옥길 빵집 맛집 찰찰 보리 식빵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