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정보&지식/기타

스타벅스 카카오선물 쿠폰 사용방법 및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하기

호호아줌마* 2022. 9. 9. 2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냥 웃자 호호아줌마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 쿠폰 사용 및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주문하기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텀시즌음료

이번 스타벅스 오텀 시즌 음료는
그린 애플 캐모마일 티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호두 불랙 티 라떼
총 3가지로 메뉴입니다.
시즌 음료는 9월 2일~ 10월 10일까지 진행이 되고

사이렌 오더 이벤트 기간은
9월 2일~9월 15일 14일간 진행이 됩니다.

사이렌 오더 이벤트는 매장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적립은 2개
사이렌 오더 주문시 별 적립 3개로 이왕 적립을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 주문이 아닌 사이렌 오더를 활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쿠폰보다 금액 이상으로 사용해야 돼서 계속 사용을 못 하고 있었는데요.
마침 사이렌 오더 이벤트로 겸사겸사 남편과 두 아들 데리고 동네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자 이제 스타벅스 카카오선물쿠폰 사용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카카오 선물함에서 내가 받은
선물 쿠폰을 클릭 후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스타벅스 카카오선물쿠폰

그다음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추석이라서 메인 이미지가 추석 느낌이 물씬 나네요 🙂

스타벅스어플 메인화면

이벤트 음료 주문 전 별 적립 6개 🤩

자 이젠 order 오더 주무하기를 클릭하여 내가 먹고 싶은 음료를 클릭해하시면 돼요

주문하기

저희 가족은 1인 1 메뉴라서 총 4잔을 주문했습니다.

음료선택 주문


남편과 저는 사이렌 오더 이벤트 메뉴인 아이스 블랙 글레이즈드라떼,호두블랙티라떼
아이들은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아이스 유자 민트 티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4잔을 모두 선택해서 주문하기를 합니다.

주문하기를 클릭 후 주문할 매장을 선택합니다.

매장선택

매장선택

매장은 가장가까운 곳이 먼저 나오기 때문에 맨 위에 있는 매장을 선택해주세요.

선택 후 이제 결제 하기인 데요.

선물쿠폰사용법

저는 카카오 선물 쿠폰 사용으로 두 번째인 선물을 클릭합니다.


사용법

받은 선물에서 제휴사 쿠폰을 선택합니다.

사용법

그리고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 클릭 후
갤러리 사진첩에서 처음 카카오 선물 쿠폰 저장한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결제방법

클릭 후 화면이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클릭하고 차이 금액을 결제합니다.

이렇게 하면 주문하기가 성공인데요.

단, 음료 선택 시 개인컵을 하신 분들은 매장에 컵을 주셔야 음료 주문이 들어가니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음료 받기

주문한 메뉴를 보니 오늘은 정말 다양하게 주문했네요. 저는 따뜻한 음료이고 저희 집 남자들은 전부 아이스네요.
개인컵 3개, 일회용 1개, 사이렌 오더 메뉴 2개 주문으로 벌써 별이 12개 적립되었습니다.
환경도 지키고 추가 별 적립도 하고 ^^
다른 체인도 적립이 되긴 하지만 스타벅스는 이렇게 이벤트 적립으로 별을 금방 채울 수 있는 거 같아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이렇게 선물 받은 쿠폰을 이용해서 추가 별 적립까지 하면 1석2조죠

저는 오늘 이렇게 기존 별까지 총 18개 적립되었는데요.
하루 지나면 별 12개 적립으로 무료쿠폰이 또 생기네요^^


내일은 친정방문으로 운전해야 하는 남편을 위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줘야겠어요.

이상 그냥웃자 호호아줌마의 스타벅스 카카오선물 쿠폰 사용 및 사이렌오더 주문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