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정보&지식

[뷰티포인트]아모레퍼시픽 대박 포인트

호호아줌마* 2022. 7. 25. 23:22
반응형

요즘 물가 상승으로 가격은 계속 오르고 혜택은 줄어들고 있죠.
그런데 이번에 뷰티포인트 적립 내용 정리하면서
정말 어마어마한 혜택을 받았구나! 하고 이제 알았어요.

아모레 회원이면 어느 경로든 결제금액 1% 적립이 되는데 사실 1%도 타회사보다 적립률이
적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열심히 모아도 몇만 원?인데
신한 PLCC로 결제하면 뷰티포인트가 기본 몇 배로 적립되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혜택입니다.
이미 다른 블로그에서 발급받는 방법, 기본 혜택 등등 내용들이 많이 나와있어 저는 총 적립 팩트만 알려드릴게요

계속 적립받고 쓰고 하다 보니 오늘(7월 25일 기준)
35 만점 남았네요~~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오늘 기준 총 820,000원 적립
어떻게?


대박이죠~~


적립이 많은 줄 알았지만 이렇게나 많다니~~~
감격 감동 그 자체~~ 입니다.

사실 6월부터 발급받아 사용해 적립은 90만 원 넘게 혜택 받았어요

저는 선물도 많이 하고 부모님께 사드리기도 해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데요
무리하게 많이 안사고 매달 20만 원선에서 구매하거나
혹 추가로 선물용 또는 구성이 좋은 것들이 나오면
거래하는 분과 잘 이야기해서 결제금액을 조절해요.
이건 할인은 아니고 방문판매의 혜택??? ^^
초과금액은 다음 달에 결제로 해주세요.
그래서 제가 매달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전부 받게 도와주세요~🤗

적립기준은 전월 실적 30만 원 충족


그래서 전원 실적이 있어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마트 갈 때나 소액결제해야 할 때는 아모레 신한카드로
여기저기 사용

혜택 : 뷰티포인트 16%= ( 1% 기본 포인트)
(15%는 특별 포인트)
무이자 3개월~5개월 가능

여기에 한 번씩 추가 이벤트로 3만 점~ 15만 점까지
포함하면 저처럼 많이 받을 수 있어요.
단, 저는 카운셀러와 거래하기 때문 이렇게
적립되는 추가 이벤트 내용을 빨리 알 수 있어
매월 혜택 받고 있어요.^^

요즘은 그 신규 첫결제혜택도 있다고하니
아모레 구매하시는 이웃님들은 꼭 참고하세요😊



반응형